힐스테이트 평택 화양 아파트 중요정보 공유

안녕하세요 씨플레이스 분양공간 입니다.

오랜만에 찾아봽는것 같은데요~ 겨울이라 날씨도 춥고 분양시장도 우크라이나 전쟁이나 여러가지 이슈로 얼어붙다보니 제목 마음도 추운 요즈음 나날들인데요 ㅠㅠ

그치만 다르게 생각해보면, 겨울이 가면 봄이 오는 법, 정부의 규제도 꼼꼼히 풀리고 있는 상황에서 더욱 경기가 좋아지면 그땐 새로이 가격이 높아져서 사람이 몰리다보면 또 구입하기가 어려워지겠죠?

차차로 공부도 하시고 자금준비도 하셔서 미리감치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

그러므로 오늘은 평택 화양지구 중심의 다양한 개발 호재로 인해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는 힐스테이트 평택 화양 아파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중요한 정보도 함께 포함되어 있으니 으레 끝까지 읽어주시고 궁금한 사함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

힐스테이트는 아파트 브랜드 말 1위로 누구나가 아시는 라벨 입니다. 요즘에 사실 다양한 브랜드의 아파트가 나오지만, 그로인한 부실공사나 각양각색 사건사고도 잔뜩 발생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반대로 저희 힐스테이트는 라벨 인지도와 걸맞게 세련된 생활, 다양한 생활, 또한 편안한 생활을 추구하는 브랜드이며, 현재 힐스테이트 평택 화양의 영문 총 1,571세대의 대단지를 공급하며, 일체 논밭 면적은 72,968,50㎡ 이며, 이에 산정되는 건폐율과 용적율의 애원 다리파 12.56 / 229.85% 입니다.

부동산 투자를 위해 필수로 확인해야하는 부분중 하나가 어서 거기 지역의 인구인데요, 지역에 아무래도 인구가 많아야 그쯤 내가 거주하는 목적이 아닌 투자의 목적으로 평택 화양 서희스타힐스 아파트를 구비하여 매물을 내놨을때 잦추 팔릴 요행 있겠죠?

따라서 인구가 된통 중요하며, 현재 평택시의 인구가 약 57만명으로 경기도 31개시중 9위로 인구가 많은 편에 속하는데, 하지만 2035년까지는 여러가지 지역적인 인프라개발 및 조성으로 90만명을 시에서 계획하고 있다고 합니다.

인구는 날로 늘어날 예정인데, 서평택의 아파트 노후화율이 77.5%에 달하며, 그로인해 공급비율도 14.9% 정도의 수준인데요, 그러다보니 평택지역의 컨디션 신규아파트에 대한 니즈와 수요가 폭발할 것으로 예산 됩니다.

인구는 늘어나고, 아파트들은 노후되어 신규아파트 수가 적은 상태다보니 으레 신규아파트에 대한 전세가나 매매가는 차차 올라갈 길운 밖에 없겠죠? 실제로 통계를 보더라도 서평택 전세가율이 70.9% 로 전년대비 4.8%가 상승한걸로 나타나는데, 2023년에는 더한층 상승할거라 판단됩니다.

지하 2층에서 텅 31층, 공동주택 총 5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는 지역내 랜드마크 단지라고 할수 있습니다. 주차 부분도 큰 불편함이 없어보일 정도로 넓은 대단지에 총 2,210대를 계획하여 세대당 1.4대 정도의 여유공간을 보장받을 것으로 계획 됩니다.

화양지구 힐스테이트는 외관도 특별합니다. 서울권 고급 아파트에만 적용되는 입면 특화와 문장 월 룩이 적용되며, 추가로 스카이라인의 정점을 찍어줄 옥상 조형물 청사진 도입되기때문에 지역내 랜드마크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예상됩니다.

또한 미리 말씀드렸다시피, 유닛은 5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72㎡, 76㎡, 84A㎡, 84B㎡, 그리고 84C㎡ 타입이 있는데, 한국인이 선호하는 평형대가 84A㎡ 평형대인 만치 환금성부터 실거주의 정의 더구나 뛰어난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현하 엔지니어링만의 특화 설계가 도입되어 요즘같이 생활의 가치와 안전을 중시하는 분위기만큼 훨씬 특별하고 안전한 아파트가 공급될 예정입니다.

우선, 4BAY 설계가 적용되어 깔끔한 동선과 와방 및 거실 배치를 선보이며, 주방과 리빙존에 각기 샤시를 배치하며 맞통풍 구조의 장점도 보실 생령 있습니다. 그리고 수납 효율을 높이기 위해 대형 드레스룸, WIC, 신발장, 또한 부조 펜트리까지 싹 구비가 되어있어 생활환경이나 품격이 올라갈 수명 밖에 없답니다.

1,700여평의 중앙공원과 1,100여평의 대단지 커뮤니티 시설 계획이 있어 단순히 거주만의 목적이 아닌, 랜드마크로 거듭날만한 아파트와 커뮤니티가 조성될 예정이라 더더욱 기대가 되는 힐스테이트 평탱 화양 아파트 입니다.

그리고, 출입구도 여러방향으로 나뉘어져 있어 차량 통행도 원만하게 이루어질 복 있어 운전자에게도 편리하고, 보행자 동선도 분리가 되어있다보니 우리 아이들이나 어른들에게도 안전한 보행길이 마련이 되어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더더군다나 근처의 부대시설 계획으로는 독서실, 맘&키즈카페, 스터디룸, 피트니스&GX, 스크린골프장, 골프연습장, 어린이집, 경로당, 악기연습실 등등 너무도 편리하며 아이부터 노인까지 가족중심의 설계로 더불어살기에도 도무지 안성맞춤인 부대시설 입니다.

아파트의 완벽한 외관에 못지않게 실내으 인테리어 심산 친환경 자재부터 LED 조명, 헤파필터, 안전욕실, 지역난방, 로이복층유리, 동체감지기, 일괄소등 엘러베이터 호출, 등 너무나 장점이 많은 마누라 편리시설이라 저또한 당장 서간 살고 싶어지는 환경입니다.

심지어 주차공간도, 하여간 주차공간만 구비되어있는 기존 주차장과는 현저하게 다른 보행자 및 차량의 객체 인식으로 이동 동선을 인식하여 조명밝기조절, 빈 주변 주차유도, 주치위치저장, 주차위치확인, 자동 문열림, 출입통제시스템, 지하주차장 비상벨과 같은 다양한 주차편리시설뿐 아니라, 200만회사 카메라로 여성분들 범죄나 여러가지의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받을 성명 있어 한없이 좋습니다.

준공 시점에는 여러 꾸지람 초교도 신설될 예정이라 교원 인프라도 천사만려 할 필요가 없을듯 하며, 새로운 학교가 좌중 잡는다면 학군이 형성되는것이다보니 면학 분위기에 대한 염려는 안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힐스테이트 평택 화양 인근에는 대규모 종합병원도 개원 예정이라, 급하게 아이들이나 노인들 병원에 모시고 멀리갈 필요가 없는 장점이 있고, 그외에도 여러 공공기관이나 편의시설이 연장 개발이 될 예정이라 삶의 질 더욱이 높아질 원조 입니다.

독 중요한 부분인 더군다나 교통환경이겠죠? 힐스테이트 화양 준공 시점에는 제2 세해안 고속도로 개통과 복선 전철까지 다양한 교통환경편을 기대해볼 명맥 있는데요, 이외에도 항만설치, 관광단지 예정 등 다양한 개발 호재가 잇따르고 있어서 미래를 위한 투자가치는 충분하다고 판단됩니다.

그럼 거주뿐만 아니라 충분한 투자 가치가 있는 힐스테이트 평택 화양 아파트 에 대해 진지하게 용려 및 준비해보시고, 준비가 되셨거나 아니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주저마시고 하수 함의 번호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서술 드리겠습니다.

의의 번호 : 1544-5640

방문을 희망하신다면, 코로나로 사전에 방문예약을 주시고 방문을 하셔야 해서 휘하 방문예약을 하시면 친절하게 답변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huayang.modoo.at/?link=82kepflz

감사합니다. 결과 씨플레이스 분양공간 이었습니다 :)